china(중국) 성장,china(중국) 시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16 12:52
본문
Download : 중국성장,중국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doc
그런데한나라의 경제성장이 주변국에게 부담만 주는 것은 아니라는 사실에서 중국(China)인 전문가들은 이 표현에 대해 큰 반감을 갖고 있습니다. 한국말 위협을 日本(일본)말로는 협위라고 하는데, `머릿수만 많고 빈곤한 나라` 중국(China)이 `머릿수도 많고 경제력있는 나라`로 변해감에 따라,결국에는 日本(일본)에게 부담을 주게 될 것이라는 우려를 담고 있습니다.
Download : 중국성장,중국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doc( 46 )
설명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REPORT
` 중국(China)의 성장에 따른 부정적 effect(영향) 이 한국과 아시아에 미치는 effect(영향) 과 대응 plan `
◆ 중국(China)의 성장이 우리나라 등 아시아 국가에 나쁘게 effect(영향) 을 미칠수 있는 것들을 나열하고 그것들에 대한 대응 plan을 마련해 보시오. (예: 환경오염.) ◆
▶ 경제
2000년대 들어 日本(일본)의 시사잡지에서 급격하게 접하는 횟수가 늘어난말입니다. 더 이상 중저급품을 생산해서는 가격경쟁력에서 밀리기 때문에 새로운 alteration(변화) 를 추구해야 했습니다. 한국, 日本(일본), 대만기업의 대중투자가 급증했고, 특히한국은 1997년 외환위기를 계기로 직접 진출이 폭증했습니다.
▶ 중국(China)경제성장이 한국경제에 미치는 effect(영향)
중국(China)경제의 성장은 日本(일본)과 NIEs의 경제구조에 충격을 주었습니다.한국에는 어떤 effect(영향) 을 주는가, 그리고 effect(영향) 을 받는다면 어떤 형태로 전해져올 것이며 그 점에 상대하여 어떻게 대처해야할 것인가를 고민할 필요가 있습니다. 중국(China)government 의 전략(戰略) 은 수출주도형 성장이고, 생산분야는 동일한 제조품목이었습니다.(한 때 日本(일본)과 대만의 투자액을 능가함) 그 대신 그 나라에서는 공동화가 발생하기 스타트했고, 진출해서 성공한 기업집단과좁은 국내시장에서 고전하는 기업집단의 2중구조가 나…(skip)






china(중국) 성장,china(중국) 시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중국성장,중국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중국성장,중국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중국성장 중국시장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china(중국) 성장,china(중국) 시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중국성장,중국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
이 현상을 놓고 작성자가주목하는 부분은표현이야 어땠든, 또 일부 日本(일본)평론가가 어떻게 생각하든간에 `중국(China)경제의 성장이 日本(일본)에만 effect(영향) 을 주는가` 라는 점입니다.
선택지는 두가지가 있었는데 하나는 중국(China)현지에 투자하는 것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