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rror.co.kr Scandinavian Airlines System > mirror2 | mirror.co.kr report

Scandinavian Airlines System > mirror2

본문 바로가기

mirror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Scandinavian Airlines System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01 01:05

본문




Download : MARKET8.HWP




기체 내부 용적의 75 - 80 %가 승객의 편의와 기내 화물 창고로 배당되는 형태를 칼존은 생각하고 있었다.(당시에는 35 %가 그런 용도로 배당되었다) 그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첫번째 물결
회사와 산업의 배경
칼존의 철학
프로젝트 팀의 접근법
SAS 전술
주요 마케팅 전술
他시장과 한계 전술
Trim82 원가 절감 program
文化(문화)혁명
새로운기업 아이덴터티 program
새로운마케팅 프로젝트
토탈 여행패키지
유통
새航空기에대한 탐색
결과


칼존은 83 년 중반, 로스앤젤레스에서 SAS와 American Airlines가 맥도날 더글라스 사, 보잉 사, 유럽의 에어버스 사와 90 년대 초에 비즈니스 승객들을 실어나를 120 명 정원의 제트여객기를 디자인하기 위해 협상하고 있다고 말했다. 칼존은 非정통적인 디자인의,“승객을 즐겁게 하는 비행기”라고 그 자신이 부른, 航空기를 구상했다.:“내가 고려해온…(drop)

Download : MARKET8.HWP( 96 )




레포트/경영경제
Scandinavian Airlines System

첫번째 물결, 회사와 산업의 배경, 칼존의 철학, 프로젝트 팀의 접근법, SAS 전략 , 주요 marketing 전략 , 他시장과 한계 전략, Trim82 원가 절감 프로그램(program]) , 文化(culture) 혁명, 새로운기업 아이덴터티 프로그램(program]) , 새로운marketing 프로젝트, 토탈 여행패키지, 유통, 새항공기에대한 탐색, 결과, , filesize : 57K

순서
첫번째 물결, 회사와 산업의 배경, 칼존의 철학, 프로젝트 팀의 접근법, SAS 전략 , 주요 마케팅 전략 , 他시장과 한계 전략, Trim82 원가 절감 프로그램, 문화혁명, 새로운기업 아이덴터티 프로그램, 새로운마케팅 프로젝트, 토탈 여행패키지, 유통, 새항공기에대한 탐색, 결과, , FileSize : 57K , Scandinavian Airlines System경영경제레포트 , 유통 마케팅 여행패키지



MARKET8_HWP_01.gif MARKET8_HWP_02.gif MARKET8_HWP_03.gif MARKET8_HWP_04.gif MARKET8_HWP_05.gif MARKET8_HWP_06.gif

설명







유통,마케팅,여행패키지,경영경제,레포트

다.:“다가올 90 년대에 대비하여 승객이 원하는 航空기가 필요하다는 것이 우리의 출발점이 된다 그 다음에 우리는 엔진을 달고 조종실을 배치할 수 있따” 기자회견에서 스칸디나비안 비즈니스맨에 대한 언급에 앞서 칼존은 좁은 동체의 航空기 모델을 들어서 옆으로 돌려 놓으면서 다음과 같이 말했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irro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mirro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