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andinavian Airlines System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01 01:05
본문
Download : MARKET8.HWP
기체 내부 용적의 75 - 80 %가 승객의 편의와 기내 화물 창고로 배당되는 형태를 칼존은 생각하고 있었다.(당시에는 35 %가 그런 용도로 배당되었다) 그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첫번째 물결
회사와 산업의 배경
칼존의 철학
프로젝트 팀의 접근법
SAS 전술
주요 마케팅 전술
他시장과 한계 전술
Trim82 원가 절감 program
文化(문화)혁명
새로운기업 아이덴터티 program
새로운마케팅 프로젝트
토탈 여행패키지
유통
새航空기에대한 탐색
결과
칼존은 83 년 중반, 로스앤젤레스에서 SAS와 American Airlines가 맥도날 더글라스 사, 보잉 사, 유럽의 에어버스 사와 90 년대 초에 비즈니스 승객들을 실어나를 120 명 정원의 제트여객기를 디자인하기 위해 협상하고 있다고 말했다. 칼존은 非정통적인 디자인의,“승객을 즐겁게 하는 비행기”라고 그 자신이 부른, 航空기를 구상했다.:“내가 고려해온…(drop)
Download : MARKET8.HWP( 96 )
레포트/경영경제
Scandinavian Airlines System
첫번째 물결, 회사와 산업의 배경, 칼존의 철학, 프로젝트 팀의 접근법, SAS 전략 , 주요 marketing 전략 , 他시장과 한계 전략, Trim82 원가 절감 프로그램(program]) , 文化(culture) 혁명, 새로운기업 아이덴터티 프로그램(program]) , 새로운marketing 프로젝트, 토탈 여행패키지, 유통, 새항공기에대한 탐색, 결과, , filesize : 57K
순서
첫번째 물결, 회사와 산업의 배경, 칼존의 철학, 프로젝트 팀의 접근법, SAS 전략 , 주요 마케팅 전략 , 他시장과 한계 전략, Trim82 원가 절감 프로그램, 문화혁명, 새로운기업 아이덴터티 프로그램, 새로운마케팅 프로젝트, 토탈 여행패키지, 유통, 새항공기에대한 탐색, 결과, , FileSize : 57K , Scandinavian Airlines System경영경제레포트 , 유통 마케팅 여행패키지






설명
유통,마케팅,여행패키지,경영경제,레포트
다.:“다가올 90 년대에 대비하여 승객이 원하는 航空기가 필요하다는 것이 우리의 출발점이 된다 그 다음에 우리는 엔진을 달고 조종실을 배치할 수 있따” 기자회견에서 스칸디나비안 비즈니스맨에 대한 언급에 앞서 칼존은 좁은 동체의 航空기 모델을 들어서 옆으로 돌려 놓으면서 다음과 같이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