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rror.co.kr [new] 에너지음료 핫식스 Hot6ix 브랜드조사및 marketing 조사 분석과 핫식스 marketing 戰略 제안 > mirror2 | mirror.co.kr report

[new] 에너지음료 핫식스 Hot6ix 브랜드조사및 marketing 조사 분석과 핫식스 marketing 戰略 제안 > mirror2

본문 바로가기

mirror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new] 에너지음료 핫식스 Hot6ix 브랜드조사및 marketing 조사 분석과 핫식스 marketing 戰略 제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07 14:36

본문




Download : 에너지음료 핫식스 Hot6ix 브랜드조사및 마케팅조사 분석과 핫식스 마케팅전략 제안.hwp




핫식스의 주요 타겟층은 20대로 구성되어 있으며 10대와 30대가 보조적인 타겟이다.

최근 핫식스는 대중성 강화를 위해 2012년 11월 카페인 함량을 기존 핫식스의 절반 가량인 30mg으로 낮춘 핫식스 라이트와 오렌지, 백포도, 사과 등 과즙을 20% 함유해 과일 본연의 상큼하고 달콤한 맛을 살린 핫식스 후르츠 에너지를 출시하였다.

최근 핫식스는 대중성 강화를 위해 2012년 11월 카페인 함량을 기존 핫식스의 절반 가량인 30mg으로 낮춘 핫식스 라이트와 오렌지, 백포도, 사과 등 과즙을 20% 함유해 과일 본연의 상큼하고 달콤한 맛을 살린 핫식스 후르츠 에너지를 출시하였다. 레드불 또한 2013년 1월 가격의 30% 정도를 인하한 후 핫식스를 바짝 뒤쫓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2. 에너지음료 시장現況(현황)
핫식스는 2...



핫식스(Hot6)
마케팅 조사 제안서
Ⅰ. 서론

1. 핫식스 Hot6 紹介
핫식스는 2xxx년 3월 롯데칠성음료에서 출시된 에너지 드링크이다.

현재 에너지 드링크 시장의 1위는 핫식스가 차지하고 있다 2013년 1분기 동안 에너지 드링크 시장의 60% 가량을 차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기존의 남성 고객 위주에서 여성 고객까지 대중성을 강화하려는 노력의 일환으로 보인다. 이는 기존의 남성 고객 위주에서 여성 고객까지 대중성을 강화하려는 노력의 일환으로 보인다.



설명



에너지음료,핫식스,Hotix,브랜드,마케팅,과,핫식스,마케팅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에너지음료 핫식스 Hot6ix 브랜드조사및 마케팅조사 분석과 핫식스 마케팅전략 제안.hwp( 28 )


에너지음료 핫식스 Hot6ix 브랜드조사및 marketing 조사 분석과 핫식스 marketing 戰略 제안

순서


에너지음료%20핫식스%20Hot6ix%20브랜드조사및%20마케팅조사%20분석과%20핫식스%20마케팅전략%20제안_hwp_01.gif 에너지음료%20핫식스%20Hot6ix%20브랜드조사및%20마케팅조사%20분석과%20핫식스%20마케팅전략%20제안_hwp_02.gif 에너지음료%20핫식스%20Hot6ix%20브랜드조사및%20마케팅조사%20분석과%20핫식스%20마케팅전략%20제안_hwp_03.gif 에너지음료%20핫식스%20Hot6ix%20브랜드조사및%20마케팅조사%20분석과%20핫식스%20마케팅전략%20제안_hwp_04.gif 에너지음료%20핫식스%20Hot6ix%20브랜드조사및%20마케팅조사%20분석과%20핫식스%20마케팅전략%20제안_hwp_05.gif 에너지음료%20핫식스%20Hot6ix%20브랜드조사및%20마케팅조사%20분석과%20핫식스%20마케팅전략%20제안_hwp_06.gif

에너지음료 핫식스 Hot6ix 브랜드조사및 marketing 조사 분석과 핫식스 marketing 戰略 제안


핫식스(Hot6)
마케팅 조사 제안서
Ⅰ. 서론

1. 핫식스 Hot6 紹介
핫식스는 2010년 3월 롯데칠성음료에서 출시된 에너지 드링크이다.

2. 에너지음료 시장現況(현황)
핫식스는 2xxx년 첫 등장 당시 큰 빛을 보지 못했다. 핫식스와 레드불의 2강 구도가 형성되고 있지만, 에너지 드링크 시장 자체의 규모가 팽창하면서 음료업계 외에 제약업계에서도 시장에 진입하려는 노력을 하고 있다 경쟁자가 늘어남에 따라 2013년도 1분기 핫식스의 매출은 62%로 작년 9월에 비해 6% 줄어든 …(투비컨티뉴드 )

에너지음료 핫식스 Hot6ix 브랜드조사및 마케팅조사 분석과 핫식스 마케팅전략 제안 , 에너지음료 핫식스 Hot6ix 브랜드조사및 마케팅조사 분석과 핫식스 마케팅전략 제안경영경제레포트 , 에너지음료 핫식스 Hotix 브랜드 마케팅 과 핫식스 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경영경제



다. 핫식스는 국내에서 한국형 에너지 드링크의 선두 주자를 표방하고 있다 다른 에너지 드링크와의 차이점은 과라나에서 추출한 카페인을 함유하고 있다는 점, 국산 홍삼과 가시오가피를 함유하였다는 점, 그리고 인공 색소와 보존료를 첨가하지 않았다는 점이다. 핫식스의 주요 타겟층은 20대로 구성되어 있으며 10대와 30대가 보조적인 타겟이다. 핫식스는 국내에서 한국형 에너지 드링크의 선두 주자를 표방하고 있다 다른 에너지 드링크와의 차이점은 과라나에서 추출한 카페인을 함유하고 있다는 점, 국산 홍삼과 가시오가피를 함유하였다는 점, 그리고 인공 색소와 보존료를 첨가하지 않았다는 점이다. 그러나 政府(정부)의 카페인 규제가 완화되고,2xxx년 레드불이 국내에 출시되면서 본격적인 에너지 드링크 시장이 형성되었다. 시장조사기관 ‘링크 아즈텍’에 따르면 국내 에너지 음료 시장의 매출은 2xxx년 46억원에서 2xxx년 124억원으로 증가했으며 2012년 상반기 기준 390억 원으로 전년 대비 700%이상 성장을 이루었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irro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mirro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