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을 망친 9인의 정치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9 05:33
본문
Download : 일본을 망친 9인의 정치가.hwp
한명의 우두머리 아래에 모여 있는 졸개처럼 우두머리가 움직이는데로 이리저리 왔다갔다 한다. 日本(일본)에도 상당수의 정치적 변절자가 있고, 기회주의적인 정치 떠돌이들이 있는것 같다. 이러한 비리사건들을 규명해나가는 정당들의 태도, 그리고 이러한 문제에 대한 가차없는 국민들의 심판. 물론, 우리나라 국민들의 정치의식이나 수준이 전혀 밑바닥에 머물러 있다는 말은 아닐것이다. . 신문, 방송에서 日本(일본)에 관한 말이 나오면 왠지 거부감을 느꼈고, 못마땅하게 여겨왔다.
일본을 망친 9인의 정치가
레포트/기타
순서
‘일본을 망친 9인의 정치가’라고 해서 나는 어떤 남의 말하기 좋아하는 사람의 험담 정도로 생각했었다.
또 한가지 생각해 볼것은 정치인들의 자질이다. 그러나 책을 펴고 몇장을 넘기면서 그 아홉명 중의 한명이 이 책을 썼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고, 내심 놀라지 않을 수 없었다. 이런 자들이 과연 정치적 소신이 있을까 의심스럽다. 그런데 더욱 화가 나는 것은 그런 日本(일본)을 따라잡지 못하고 있다는 것이다. 이 책을 통해 볼때 적어도 日本(일본)의 정치가-한 정당에 계속 머무르고 있는-들은 자신이 속한 정당에 대해 굉장한 자부심을 가지고 소속 정당의 발전에 노력하고 있는것 처럼 보인다. 그러나 책을 펴고 몇장을 넘기면서 그 아홉명 중의 한명이 이 책을 썼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고, 내심 놀라지 않을 수 없었다. 물론 정치라는것이 소신만으로 할 수 있는것이 아니라 정치적으로 커가기 위한 연줄 같은 힘이 있어야 한다는 것을 모르는 것은 아니지만 어느 정도의 소신이…(To be continued )
다. 우리나라에도 물론 많다. , 일본을 망친 9인의 정치가기타레포트 ,


,기타,레포트
이 책을 통해 본 日本(일본)과 우리나라의 가장 큰 정치적 차이점은 국민들의 정치적 의식수준이고, 또한 그러한 국민을 상대하는 정치인들의 태도가 아닐까 생각한다. . 하지만 정치적 비리사건이 있을때만 government 여당이 잘못하고 있다느니, 집권당이 부패했다느니 하는 말들이 오갈뿐 다음 선거때면 그래도 여당이 믿을 수 있다고 몰표를 던지는 우리네 현실을 볼때 한번쯤 생각해보지 않을 수 없는 문제인것 같다. 사실 나는 日本(일본) 우호론자가 절대 아닐것이다. 우리나라 못지않게, 아니 더많이 日本(일본)에서도 굵직한 비리사건들이 있었다. 우리나라는 조금 틀린것 같다. 그러나 그러한 사건들을 대하는 정치인이나 국민들의 태도는 우리나라와는 조금 틀렸다. 다른 것들은 다 접어두고라도 이 책에서 다루는 정치적 상황을 보더라도 비교를 하지 않을 수가 없다.
설명
Download : 일본을 망친 9인의 정치가.hwp( 27 )
‘일본을 망친 9인의 정치가’라고 해서 나는 어떤 남의 말하기 좋아하는 사람의 험담 정도로 생각했었다. 이렇게 왔다 갔다하며 정치하는 사람들은 논외로 치고, 문제는 그렇지 않은 사람들에 있는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