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rror.co.kr 비락식혜 마케팅사례分析(분석)과 광고전략(strategy)分析(분석)및 비락식혜 SWOT分析(분석)과 제품전략(strategy)및 비락식혜 전략(strategy)적 광고기획 > mirror2 | mirror.co.kr report

비락식혜 마케팅사례分析(분석)과 광고전략(strategy)分析(분석)및 비락식혜 SWOT分析(분석)과 제품전략(strategy)및 비락식혜 전략(strategy)적 광고기획 > mirror2

본문 바로가기

mirror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비락식혜 마케팅사례分析(분석)과 광고전략(strategy)分析(분석)및 비락식혜 SWOT分析(분석)과 제품전략(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6 13:48

본문




Download : 비락식혜 마케팅사례분석과 광고전략분석및 비락식혜 SWOT분석과 제품전략및 비락식혜 전략적 광고기획.pptx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비락식혜 마케팅사례분석과 광고전략분석및 비락식혜 SWOT분석과 제품전략및 비락식혜 전략적 광고기획 , 비락식혜 마케팅사례분석과 광고전략분석및 비락식혜 SWOT분석과 제품전략및 비락식혜 전략적 광고기획경영경제레포트 , 비락식혜 마케팅사례과 광고전략 비락식혜 SWOT과 제품전략 비락식혜 전략적 광고기획
비락식혜%20마케팅사례분석과%20광고전략분석및%20비락식혜%20SWOT분석과%20제품전략및%20비락식혜%20전략적%20광고기획_pptx_01.gif 비락식혜%20마케팅사례분석과%20광고전략분석및%20비락식혜%20SWOT분석과%20제품전략및%20비락식혜%20전략적%20광고기획_pptx_02.gif 비락식혜%20마케팅사례분석과%20광고전략분석및%20비락식혜%20SWOT분석과%20제품전략및%20비락식혜%20전략적%20광고기획_pptx_03.gif 비락식혜%20마케팅사례분석과%20광고전략분석및%20비락식혜%20SWOT분석과%20제품전략및%20비락식혜%20전략적%20광고기획_pptx_04.gif 비락식혜%20마케팅사례분석과%20광고전략분석및%20비락식혜%20SWOT분석과%20제품전략및%20비락식혜%20전략적%20광고기획_pptx_05.gif 비락식혜%20마케팅사례분석과%20광고전략분석및%20비락식혜%20SWOT분석과%20제품전략및%20비락식혜%20전략적%20광고기획_pptx_06.gif
설명








Download : 비락식혜 마케팅사례분석과 광고전략분석및 비락식혜 SWOT분석과 제품전략및 비락식혜 전략적 광고기획.pptx( 83 )


비락식혜 마케팅사례分析(분석)과 광고전략(strategy)分析(분석)및 비락식혜 SWOT分析(분석)과 제품전략(strategy)및 비락식혜 전략(strategy)적 광고기획


비락식혜,마케팅사례과,광고전략,비락식혜,SWOT과,제품전략,비락식혜,전략적,광고기획,경영경제,레포트




비락식혜 마케팅사례分析(분석)과 광고전략(strategy)分析(분석)및 비락식혜 SWOT分析(분석)과 제품전략(strategy)및 비락식혜 전략(strategy)적 광고기획
_SLIDE_1_
“비락식혜”marketing ,광고戰略

_SLIDE_2_
1. 거시적 環境(환경) analysis

2. 시장analysis
제품 시장의 범위
시장의 정이/시장 잠재력 및 규모 analysis
시장 매력도 analysis (five force model)
3C analysis: 자사(Company)analysis
3C analysis: 경쟁사(Competitor)analysis
3C analysis: 고객(Customer)analysis
시장에서의 KSF 도출

3. 비락식혜 SWOT analysis
Strength(강점)
Weakness(약점)
Opportunity(기회)
Threaten(위협)

4. 비락식혜 KFS 도출

5. 비락식혜 marketing 目標(목표) 수립

6. STP 戰略analysis
시장 세분화
타겟팅
포지셔닝

7. 비락식혜 제품戰略
제품의 核心 효익/브랜드 인지도
브랜드 연상 맵

8. 戰略적 광고 기획
INDEX
_SLIDE_3_
기술 環境(환경)적 요인
누리망 의 발달과 이를 통한 소통 방식의 진화로 최근 SNS와 같은 매체를 활용한 광고의 effect가 기존의 TV, 신문 등의 매체를 활용한 광고의 effect를 뛰어넘는 상황이다.
SNS와 같이 누리망 을 활용한 소통 방식은 이용 주체간의 소통이 활발히 이루어진다는 特性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를 활용한 광고방식은 더 많은 사람에게 쉽고 빠르게 전달될 수 있다아
2003년 이후 웰빙 트렌드는 계속되고 있다아 이러한 웰빙 트렌드는 당분간은 지속될 것으로 보이며 웰빙 풍조를 타고 탄산음료와 과즙음료 시장이 축소되고 있는 가운데 차를 포함한 건강음료시장 규모가 급속도로 커지고 있다아‘건강=전통식품’이란 믿음이 소비자 사이에서 확산되면서 관련 신제품 붐이 일고 있다아
사회 문화적 요인
하지만 성장하는 건강음료 시장과는 반대로 식혜시장의 규모는 2100억~2300억원 정도의 규모였던 95년을 정점으로 그 이후 계속 하락세를 보이며 2013년도 기준 450억 수준까지 하락세를 보이고 있다아
1. 거시적 環境(환경) analysis
_SLIDE_4_
제품 시장의 범위
느린 수정과
롯데 참…(투비컨티뉴드 )

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irro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mirro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