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관리론 marketing ] 동대문상권과 밀리오레에 대한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10 02:34
본문
Download : 동대문상권과 밀리오레에 대한 분석.ppt
3. 일부 소비자들의 고가브랜드 선호 확산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목차 Migliore의 위기
Concept
으로 제시하여 실 고객들인 지방 소매점의 다양한 욕구를 만족시키고,
Download : 동대문상권과 밀리오레에 대한 분석.ppt( 51 )
Design Valley
2. 중저가 브랜드의 급부상
독특한 유통 시스템인 회원제 도매상가
1. 현 상황의 심층적 分析(SWOT)을 실시
고객과 체인점이 동시에 제품기획에 참여
4. 인터넷(Internet)을 통한 사업 제안
동대문 밀리오래 상권 분석 인터넷 쇼핑몰
4. 인터넷(Internet) 쇼핑몰의 등장
제품공급과 창업 및 영업 지원
[유통관리론 marketing ] 동대문상권과 밀리오레에 대한 분석
명동-여성복, 동대문-남성복
동대문 상권 형성 배경과 현재 인구밀집도, 유동인구 분석을 포함하였으며
위기 극복 measure(방안)
개 요
기존의 도매매장에서 단순한 제품 판매가 아닌 새로운 Trend를 포괄적
3. STP를 통한 밀리오레의 여러 measure(방안) 검토
1. 동대문 주위에 종합 쇼핑몰의 급격한 증가
순서
밀리오레 세계화의 생산 거점이 된다된다.
다.
설명
밀리오레의 상권집중도에 관한 분석자료(data)입니다. 제품력 및 가격 경쟁력 향상
2. Migliore의 현위치 파악
동대문 상권 형성 배경과 현재 인구밀집도, 유동인구 분석을 포함하였으며 밀리오레의 상권집중도에 관한 분석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