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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비쿼터스에 기반한 效果(효과)적인 광고 방법 및 事例(사례)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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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19-10-22 18: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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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서 론
2. 유비쿼터스 광고란?
2-1 유비쿼터스 광고의 특징
2-2 유비쿼터스 광고의 장.단점
3. 유비쿼터스 광고 시스템
3-1유비쿼터스 과 모바일 광고 기술

4. 유비쿼터스 광고의 효용가치
4-1 유비쿼터스 광고의 효용가치
4-2 유비쿼터스 광고의 효용가치

5. 유비쿼터스[Ubiquitous]에 기반한 효능적인 광고 방법
5-1 유비쿼터스
5-2 유비쿼터스의 산업전반 및 광고계의 활용예
6. conclusion 및 추후 연구

5. 유비쿼터스[Ubiquitous]에 기반한 효능적인 광고 방법

5.1 유비쿼터스

5.1.1 유비쿼터스의 유래(由來) 및 정이
라틴어에서 유래(由來)한 유비쿼터스는 언제 어디서나 동시에 존재한다는 뜻이다. 이 용어는 일반적으로 물∙공기처럼 도처에 편재한 자연자원이나 종교적으로는 신이 언제 어디서나 시공을 초월해 존재한다는 것을 상징할 때 사용된다 컴퓨터화의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유비쿼터스는 유비쿼터스 컴퓨팅과 유비쿼터스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물리공간을 지능화함과 동시에 물리공간에 펼쳐진 각종 사물들을 네트워크로 연결시키려는 노력으로 정이할 수 있다 누리망 이 책상에 홀로 떨어져 있던 컴퓨터를 연결시켰다면 유비쿼터스화는 환경속에 떨어져 존재하는 도로∙다리∙터널∙빌딩∙건물∙화분∙냉장고∙컵∙구두∙종이 등과 같은 물리적 사물들을 연결하는 것이다.
UC버클리의 스마트 먼지(smart dust) 프로젝트, MIT 미디어랩의 생각하는 사물(things that think) 프로젝트, 컴퓨터과학연구…(skip)
유비쿼터스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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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비쿼터스 비즈니스를 위한 광고 기법, 콘텐츠 활용 방법등에 대한 연구 초기단계인 현 상황에서 급증하는 유비쿼터스 비즈니스의 규모에 적합한 유비쿼터스 컨텐츠를 활용한 광고전술 및 시스템 운영 방법을 살펴봤습니다. 이런 가운데 새 국가경영strategy으로 제안된 유비쿼터스 코리아(u코리아) 구상은 오는 2007년까지 유비쿼터스 네트워크 기반을 구축해 세계적인 지식허브국가를 건설하는 것을 주요 골자로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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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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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비쿼터스에 기반한 效果(효과)적인 광고 방법 및 事例(사례) 연구
,경영경제,레포트



유비쿼터스 비즈니스를 위한 광고 기법, 콘텐츠 활용 방법등에 대한 연구 초기단계인 현 상황에서 급증하는 유비쿼터스 비즈니스의 규모에 적합한 유비쿼터스 컨텐츠를 활용한 광고전략 및 시스템 운영 방법을 살펴봤습니다. 이를 위해 오는 2007년까지 세계 최초로 전국의 가정과 공공장소, 도시시설물 등을 연결하는 초고속 유비쿼터스 컴퓨팅 및 네트워킹 기반을 구축해 생산적이고 깨끗한 국가시스템을 운영하자는 장기적인 국가경영strategy이다. 결국 이는 사람∙컴퓨터∙사물들을 네트워크로 연결하고 3차원으로 정보를 수발신하게 되는 컴퓨터화의 최종 발전단계를 의미한다. 따라서 유비쿼터스화는 사물들의 누리망 (things to things, Internet of things, networks of atoms)화를 지향한다. 과거의 사이버코리아21과 e코리아 계획을 u코리아 비전으로 업그레이드하자는 제안이다.유비쿼터스11 , 유비쿼터스에 기반한 효과적인 광고 방법 및 사례 연구경영경제레포트 ,




다.
REPORT 74(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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