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취업실태,장애인,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28 21:25
본문
Download : 장애인취업실태,장애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장애인취업실태,장애인,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장애인취업,장애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인문사회,레포트
레포트/인문사회
장애인취업실태,장애인,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Download : 장애인취업실태,장애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66 )
장애인취업실태,장애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장애인취업실태,장애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인문사회레포트 , 장애인취업 장애인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장애인이란
신체적, 정신적 장애로 인하여 장기간에 걸쳐 일상생활이나 사회생활을 하는데 상당한 제약을 받는 자로서 대통령으로 정한 기준에 해당되어야 한다고 말하고 있따
2. 장애인 고용에 대한 effect
1). 인간관계를 확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경제적 자립을 촉진하고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따
2). 국가와 사회에는 생산적인 노동력을 확보하고 중증장애인에 대한 국가의 보호예산을 줄일 수 있따
3). 시민(市民)과 기업에 장애인에 대한 인식을 改善(개선)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3. 장애인 취업 實態
1)경제 상태
가. 장애인의 지역별 장애 가구소득
(단위: 만원, %...
장애인이란
신체적, 정신적 장애로 인하여 장기간에 걸쳐 일상생활이나 사회생활을 하는데 상당한 제약을 받는 자로서 대통령으로 정한 기준에 해당되어야 한다고 말하고 있따
2. 장애인 고용에 대한 effect
1). 인간관계를 확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경제적 자립을 촉진하고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따
2). 국가와 사회에는 생산적인 노동력을 확보하고 중증장애인에 대한 국가의 보호예산을 줄일 수 있따
3). 시민(市民)과 기업에 장애인에 대한 인식을 改善(개선)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3. 장애인 취업 實態
1)경제 상태
가. 장애인의 지역별 장애 가구소득
(단위: 만원, %)
구분
서울시
광역시
중.소도시
읍.면
부계
가구소득액
177.5
162.2
168.1
127.5
157.2
가구소득액/도시근로자가계소득1)
58.8
53.7
55.7
42.2
52.1
주:1)도시 근로자 가계소득(301.9천원:2005년2/4분기)에 대한장애인 가구소득의 비율임.
자료(資料): 1) 통계청, 한국통계월보, 2005. 10.
나. 재가 장애인의 장애로 인한 추가 소요비용
(단위: 천원)
구분
총
추가비용
교통
비
의료
비
교육
비
보건
간병인
재활 기관
이용료
통신
비
재활보조기구
구입.유지비
부모사후
대비비
기타
계
155.4
22.9
90.2
6.1
11.8
2.1
1.2
6.…(省略)
순서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