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햄,천하장사,스틱소세지,스틱소시지,천하장사마케팅,진주햄마케팅,햄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3-30 07:23
본문
Download : 진주햄,천하장사,스틱소세지,스틱소시지,천하장사마케팅,진주햄마케팅,햄마케팅.pptx
진주햄,천하장사,스틱소세지,스틱소시지,천하장사마케팅,진주햄마케팅,햄마케팅
설명
진주햄,천하장사,스틱소세지,스틱소시지,천하장사마케팅,진주햄마케팅,햄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진주햄,천하장사,스틱소세지,스틱소시지,천하장사마케팅,진주햄마케팅,햄마케팅.pptx( 94 )






진주햄,천하장사,스틱소세지,스틱소시지,천하장사마케팅,진주햄마케팅,햄마케팅
레포트/경영경제
진주햄,천하장사,스틱소세지,스틱소시지,천하장사마케팅,진주햄마케팅,햄마케팅 , 진주햄,천하장사,스틱소세지,스틱소시지,천하장사마케팅,진주햄마케팅,햄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진주햄 천하장사 스틱소세지 스틱소시지 천하장사마케팅 진주햄마케팅 햄마케팅
순서
_SLIDE_1_
진주햄 천하장사누리망 커뮤니케이션 戰略
L/O/G/O
_SLIDE_2_
CONTENTS
2
1
목표(goal)설정
2
環境(환경)analysis
3
브랜드 Identity 수립
4
누리망 매체戰略
5
브랜드Image 제고戰略
_SLIDE_3_
목표(goal) 설정
브랜드 이미지 수립 및 정착
3
_SLIDE_4_
1. 천하장사 소시지의 브랜드이미지 수립
진주햄과 천하장사의 브랜드 분리 여부
브랜드 아이덴티티 수립
브랜드 이미지 제고 戰略
2. 누리망 채널상의 자발적 체험 및 프로모션을 통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정착
누리망 매체戰略
확장제품 戰略
4
목표(goal) 설정
_SLIDE_5_
環境(환경) analysis
3c analysis 및 SWOTanalysis
5
_SLIDE_6_
6
‘11 스틱소세지 시장점(長點)유율
스틱소세지 연간 판매액 change(변화)
Source : 진주햄 천하장사 배포용
Source : 진주햄 천하장사 배포용
(단위 : 100만원)
전체시장규모와 성장률이 모두 급격히 커져가고 있는 star market
스틱소세지 시장에서의 1위는 진주햄 천하장사이지만, 실제 시장전체의 크기가 커지는데 반해 상대적 성장률은 오히려 감소
環境(환경)analysis : 전반적 시장analysis
_SLIDE_7_
7
약점 : Old한 브랜드 이미지
環境(환경)analysis : 3Canalysis 1. 자사analysis
제품 디자인의 change(변화) 無
낙후된 브랜드 컨셉
노후된 고객군(30-40대)
→ 20대 고객 잃어가는 상황
강점 : 대중적 브랜드 파워의 존재
19xxxxxx6년 천하장사 탄생
대표적 유아 영양간식
Source : 설문조사
Source : 설문조사
_SLIDE_xxxxxx_
xxxxxx
環境(환경)analysis : 3Canalysis 2. 경쟁자 analysis
CJ제일제당: CJ맥스봉
롯데햄: 키스틱
롯데햄 키스틱
생기발랄하고, 풋풋한 이미지를 바탕으로
10대 남녀 학생들을 집중적으로 공략
유아층에도 귀여운 이미지로 어필
CJ 맥스봉
세련되고 discrimination화된 이미지를 바…(dro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