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rror.co.kr 진주햄,천하장사,스틱소세지,스틱소시지,천하장사마케팅,진주햄마케팅,햄마케팅 > mirror2 | mirror.co.kr report

진주햄,천하장사,스틱소세지,스틱소시지,천하장사마케팅,진주햄마케팅,햄마케팅 > mirror2

본문 바로가기

mirror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진주햄,천하장사,스틱소세지,스틱소시지,천하장사마케팅,진주햄마케팅,햄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3-30 07:23

본문




Download : 진주햄,천하장사,스틱소세지,스틱소시지,천하장사마케팅,진주햄마케팅,햄마케팅.pptx




진주햄,천하장사,스틱소세지,스틱소시지,천하장사마케팅,진주햄마케팅,햄마케팅
설명

진주햄,천하장사,스틱소세지,스틱소시지,천하장사마케팅,진주햄마케팅,햄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진주햄,천하장사,스틱소세지,스틱소시지,천하장사마케팅,진주햄마케팅,햄마케팅.pptx( 94 )





진주햄,천하장사,스틱소세지,스틱소시지,천하장사마케팅,진주햄마케팅,햄마케팅_pptx_01.gif 진주햄,천하장사,스틱소세지,스틱소시지,천하장사마케팅,진주햄마케팅,햄마케팅_pptx_02.gif 진주햄,천하장사,스틱소세지,스틱소시지,천하장사마케팅,진주햄마케팅,햄마케팅_pptx_03.gif 진주햄,천하장사,스틱소세지,스틱소시지,천하장사마케팅,진주햄마케팅,햄마케팅_pptx_04.gif 진주햄,천하장사,스틱소세지,스틱소시지,천하장사마케팅,진주햄마케팅,햄마케팅_pptx_05.gif 진주햄,천하장사,스틱소세지,스틱소시지,천하장사마케팅,진주햄마케팅,햄마케팅_pptx_06.gif

진주햄,천하장사,스틱소세지,스틱소시지,천하장사마케팅,진주햄마케팅,햄마케팅





레포트/경영경제

진주햄,천하장사,스틱소세지,스틱소시지,천하장사마케팅,진주햄마케팅,햄마케팅 , 진주햄,천하장사,스틱소세지,스틱소시지,천하장사마케팅,진주햄마케팅,햄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진주햄 천하장사 스틱소세지 스틱소시지 천하장사마케팅 진주햄마케팅 햄마케팅


순서
_SLIDE_1_
진주햄 천하장사누리망 커뮤니케이션 戰略
L/O/G/O
_SLIDE_2_
CONTENTS
2
1
목표(goal)설정
2
環境(환경)analysis
3
브랜드 Identity 수립
4
누리망 매체戰略
5
브랜드Image 제고戰略
_SLIDE_3_
목표(goal) 설정
브랜드 이미지 수립 및 정착
3
_SLIDE_4_
1. 천하장사 소시지의 브랜드이미지 수립
진주햄과 천하장사의 브랜드 분리 여부
브랜드 아이덴티티 수립
브랜드 이미지 제고 戰略
2. 누리망 채널상의 자발적 체험 및 프로모션을 통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정착
누리망 매체戰略
확장제품 戰略

4
목표(goal) 설정

_SLIDE_5_
環境(환경) analysis
3c analysis 및 SWOTanalysis
5
_SLIDE_6_
6
‘11 스틱소세지 시장점(長點)유율
스틱소세지 연간 판매액 change(변화)
Source : 진주햄 천하장사 배포용

Source : 진주햄 천하장사 배포용

(단위 : 100만원)

전체시장규모와 성장률이 모두 급격히 커져가고 있는 star market
스틱소세지 시장에서의 1위는 진주햄 천하장사이지만, 실제 시장전체의 크기가 커지는데 반해 상대적 성장률은 오히려 감소
環境(환경)analysis : 전반적 시장analysis
_SLIDE_7_
7

약점 : Old한 브랜드 이미지
環境(환경)analysis : 3Canalysis 1. 자사analysis
제품 디자인의 change(변화) 無
낙후된 브랜드 컨셉
노후된 고객군(30-40대)
→ 20대 고객 잃어가는 상황
강점 : 대중적 브랜드 파워의 존재
19xxxxxx6년 천하장사 탄생
대표적 유아 영양간식
Source : 설문조사

Source : 설문조사

_SLIDE_xxxxxx_
xxxxxx
環境(환경)analysis : 3Canalysis 2. 경쟁자 analysis
CJ제일제당: CJ맥스봉
롯데햄: 키스틱
롯데햄 키스틱
생기발랄하고, 풋풋한 이미지를 바탕으로
10대 남녀 학생들을 집중적으로 공략
유아층에도 귀여운 이미지로 어필
CJ 맥스봉
세련되고 discrimination화된 이미지를 바…(drop)
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irro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mirro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