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HA 미샤 현재 마케팅 STP,SWOT,4P전략(戰略) 分析과 미샤 새로운 마케팅전략(戰略) (4P) 제안및 나의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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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2-17 16: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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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xxx년 4월 멤버십 회원 500만명 돌파, 같은 해 12월 2,400억 원 매출과 360개 중국(中國)매장 오픈, 2012년 약 4,500억 원 매출로 화장품 시장 3위로 등극하는 등 미샤의 수직 상승은 계속됐다.
작년에는 국내에만 613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샵인샵(shop-in-shop)을 포함하여 전 세계 31개국에 1,121개의매장을 오픈 하는 등 연간 매출 4,000억 원을 돌파하면서 국내 화장품 업계에 한 축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아1)
(2) 미샤 브랜드 선정배경
① 유통혁명을 통한 초저가 화장품 시장 개척
미…(생략(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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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SSHA 미샤 현재 마케팅 STP,SWOT,4P전략(戰略) 分析과 미샤 새로운 마케팅전략(戰略) (4P) 제안및 나의의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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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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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다. 2005년 2월에는 코스닥 상장에 성공했다. 2004년 12월에는 매출액 1,000억 원 돌파라는 기록을 세웠다.
순서
MISSHA
marketing strategy 보고서
CONTENTS
1. 들어가며
(1) MISSHA 미샤 브랜드 introduction
(2) 미샤 브랜드 선정배경
(3) 미샤의 현재 STP strategyanalysis
2. 미샤 기업present condition analysis
(1) SWOT analysis
① Strength
② Weakness
③ OPPORTUNITY
④ Threat
(2) 미샤의 현재 marketing strategy (4Pstrategy)
① Price
② Product
③ Place
④ Promotion
-데이 marketing
-비교 marketing
-스타 marketing
-온(On)-오프(Off)라인 통합 marketing
3. 미샤 현재 marketing strategy의 drawback(걸점)
(1) 데이 marketing 의 drawback(걸점)
(2) 비교 marketing 의 drawback(걸점)
(3) 스타 marketing 의 drawback(걸점)
(4) 브랜드 정체성 문제
4. 4P 중심 향후 marketing strategy 수립
(1) Price
(2) Product
(3) Place
(4) Promotion
5. 結論 및 나의opinion(의견)
1....
MISSHA
marketing strategy 보고서
CONTENTS
1. 들어가며
(1) MISSHA 미샤 브랜드 introduction
(2) 미샤 브랜드 선정배경
(3) 미샤의 현재 STP strategyanalysis
2. 미샤 기업present condition analysis
(1) SWOT analysis
① Strength
② Weakness
③ OPPORTUNITY
④ Threat
(2) 미샤의 현재 marketing strategy (4Pstrategy)
① Price
② Product
③ Place
④ Promotion
-데이 marketing
-비교 marketing
-스타 marketing
-온(On)-오프(Off)라인 통합 marketing
3. 미샤 현재 marketing strategy의 drawback(걸점)
(1) 데이 marketing 의 drawback(걸점)
(2) 비교 marketing 의 drawback(걸점)
(3) 스타 marketing 의 drawback(걸점)
(4) 브랜드 정체성 문제
4. 4P 중심 향후 marketing strategy 수립
(1) Price
(2) Product
(3) Place
(4) Promotion
5. 結論 및 나의opinion(의견)
1. 들어가며
(1) MISSHA 미샤 브랜드 introduction
에이블커뮤니케이션은 2000년 온 라인 코스메틱 브랜드 미샤를 론칭했다. 미샤는 처음에 ‘뷰티넷’이라는 온 라인 전용매장을 통해 3,000원짜리 초저가 화장품 시장을 공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