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치마킹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9 02:51
본문
Download : 벤치마킹_2061045.hwp
7) 학습과정 : 조직이 외부로 한 걸음 물러서서 내부적인 관점을 조사하는 과정이다.
6) 조직적인 비교 : 벤치마킹을 시행한 후, 그 결과를 바탕으로 실제 alteration(변화) 를 이끌어내기 위하여 자사활동과의 비교分析을 실시하여야 한다.
8) 새로운 생각 : 벤치마킹은 사업 아이디어를 제공해 주는 공급원이다.벤치마킹 , 벤치마킹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순서
다.
벤치마킹에 대한 글입니다.
,경영경제,레포트
벤치마킹




Download : 벤치마킹_2061045.hwp( 68 )
벤치마킹
4) 벤치마킹 대상의 범위 : 기업활동의 어느 한 부분으로 제한되는 것이 아니고, 완제품이나 서비스뿐만 아니라 이들을 생산해내는 작업과정까지 포함하는 즉, 평가될 수 있는 것이면 무엇이든지 벤치마킹 연구대상이 된다
5) 정보제공 : 벤치마킹은 직접적인 해결책을 제시하는 것이 아니라, 실제로 의사결정을 돕는 정보를 생산해 내는 조사과정이다.
9) 벤치마킹은 외부 조직이 사용했던 다양한 해결방안(方案)을 分析하고, 국소적인 부분들이 어떻게 전체에 influence을 미쳤는가 하는 총체적인 시각을 제시함으로써, alteration(변화) 의 과정을 객관화시킨다는 데에 있다 그 결과 이익을 창출할 수 있는 영역에 노력을 집중할 수 있게 된다
10) 벤치마킹은 그 자체로 따로 하는 것이 아니라, 비즈니스 리스트럭처링을 하거나…(To be continued )
벤치마킹에 대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