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rror.co.kr [경영,경제] 사우스웨스트 航空(항공) 의 서비스 전략 - 저가서비스전략 > mirror1 | mirror.co.kr report

[경영,경제] 사우스웨스트 航空(항공) 의 서비스 전략 - 저가서비스전략 > mirror1

본문 바로가기

mirror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영,경제] 사우스웨스트 航空(항공) 의 서비스 전략 - 저가서비스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09 06:45

본문




Download : [경영,경제] 사우스웨스트 항공의 서비스 전략 - 저가서비스전략.hwp




원가를 낮추면 경쟁사들보다 요금을 더 싸게 할 수 있으며, 요금이 싸면 더 많은 승객을 확보할 수 있다 …(skip)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설명
다. 이 항공사가 서비스 전술의 개념(槪念)과 체계를 의도적으로 추구했다는 명시적인 증거는 없지만 경쟁자와 差別화된 전술과 그에 부합하는 탁월한 서비스 전달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이 항공사의 核心적 전술은 출장이 잦은 비즈니스 승객들을 대상으로 저렴하고도 안전한 중 · 단거리 항공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것이다.
사우스웨스트 항공은 [포춘]이 선정하고 있는 미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에 포함되어 왔으며, 가장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 중 최상위권을 매년 유지하고 있다 또한, 1982년부터 2001년까지 이 회사의 회장을 맡았던 허버트 켈러 역시 미국 최고의 경영자 중 하나로 인정받았다.[경영,경제] 사우스웨스트 항공의 서비스 전략 - 저가서비스전략 , [경영,경제] 사우스웨스트 항공의 서비스 전략 - 저가서비스전략경영경제레포트 , 경영 경제 사우스웨스트 항공 서비스 전략 저가서비스전략

경영,경제,사우스웨스트,항공,서비스,전략,저가서비스전략,경영경제,레포트

[경영,경제] 사우스웨스트 航空(항공) 의 서비스 전략 - 저가서비스전략
[경영,경제] 사우스웨스트 航空(항공) 의 서비스 전략 - 저가서비스전략



Download : [경영,경제] 사우스웨스트 항공의 서비스 전략 - 저가서비스전략.hwp( 91 )







[경영,경제]%20사우스웨스트%20항공의%20서비스%20전략%20-%20저가서비스전략_hwp_01.gif [경영,경제]%20사우스웨스트%20항공의%20서비스%20전략%20-%20저가서비스전략_hwp_02.gif [경영,경제]%20사우스웨스트%20항공의%20서비스%20전략%20-%20저가서비스전략_hwp_03.gif [경영,경제]%20사우스웨스트%20항공의%20서비스%20전략%20-%20저가서비스전략_hwp_04.gif [경영,경제]%20사우스웨스트%20항공의%20서비스%20전략%20-%20저가서비스전략_hwp_05.gif



사우스웨스트 항공의 서비스 전술 - 저가서비스전술

1971년 롤린 킹(Rollin W. King)에 의해 설립된 이 회사는 3대의 항공기로 텍사스의 달라스, 휴스턴, 샌안토니오 사이를 운항하는 작은 지역 항공사로 출범하였지만 경쟁사들과 差別화된 전술으로 고객들에게 보다 나은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온 결과 지금은 미국 최대의 국내선 항공사 중 하나로 자리 잡았으며, 업계의 선도자로서 많은 기업들로부터 벤치마킹의 대상이 되고 있다 현재 이항공사는 미국 내 약 60개 도시에 취항하여 연간 6천만 명이 넘는 승객을 수송하고 있으며, 1998년 말 통계에 의하면 지난 28년간 한 번도 적자를 낸 적이 없다. 요금만 경쟁력이 있다면 차를 타기보다 비행기를 이용하려는 사람들이 얼마든지 있을 것이라는 생각에서, 운영비용과 낭비를 최대한 줄이는 데 기업운영의 초점을 맞추었다. 또한, 종업원 수가 195명에서 2만 6천명으로 늘어났지만 그 동안 한 번도 정리(arrangement)해고를 한 적이 없으며 항공사고도 없었다. 1989년 연간 매출액이 10억 달러를 돌파함으로써 미국의 주요 국내선 항공사 중 하나로 부상하였으며, 눈부신 발전을 거듭하여 2000년에는 매출액이 56억 달러에 이르렀다.
Total 18,003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irro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mirro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