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롬세탁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05 16:04
본문
Download : 트롬세탁기.hwp
레포트/자연과학
설명
트롬세탁기
순서
,자연과학,레포트
트롬세탁기 SWOT분석과 마케팅전략에 관한 자료입니다. 또한 세탁
기는 가정이 있는 주부들이 주고객이므로 20대는 주고객에 포함시킬 수 없
다.
-30대 구매층은 어느 정도 신세대적 사고 방식의 소유와 충분한 구매력을
지닌 최대 고객이다. 특히 세탁기의 교체시기를 7-8년으로 볼 때 30대 중,
후반의 주부들은 메인 타겟이 된다
-40대와 50대 구매층은 충분한 구매력을 지니고 있고, 세탁기 교체시기로
보아서도 큰 시장이지만, 이들은 새로운 드럼 세탁기를 수용할만한 사고를 지니지 못했고 아직 일반화되지 못한 드럼세탁기의 주고객층으로는 적절치 못하다.드름세탁기 , 트롬세탁기자연과학레포트 ,
목 차
n 서론
n 본론
n SWOTanalysis(분석)
n 마케팅 strategy
n 시장세분화
n 4 MIX
n conclusion(결론)
5. 시장세분화
* 인구통계학적 세분화
1) 20대/30대/40대/50대
-20대 구매층은 이노베이터의 성격은 띄지만 구매력이 약하다. 다만 20대 후반의 신혼부부는 혼수품으로 수요가 많으며, 이들은 주요
고객 이다.






트롬세탁기 SWOT분석과 marketing 전략(strategy)에 관한 reference(자료)입니다. 그러나 드럼 세탁기가 좀더 일반화되면 이들…(省略)
Download : 트롬세탁기.hwp( 14 )
드름세탁기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