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월드의 마케팅 전략(strategy)과 시장진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13 14:56
본문
Download : 싸이월드의 마케팅 전략과 시장진입.ppt
특히 누리망 사이트들은 대부분 한번 밀리면 끝나버리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1999.08 : 싸이 월드 법인 등록
1999.09 : 인맥 기반의 커뮤니티 서비스 싸이 월드 오픈
2001.05 : 커뮤니티 패키지 출시
2001.09 : 미니 홈 피 서비스 스타트
2001.10 : 유료서비스 선물가게 정식 서비스 스타트
2002.04 : 미니 룸 서비스 스타트
2002.07 : 뮤직시티와 제휴하여 유료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2003.05 : 미니 홈 피 4.0 개편
2003.08 : SK communications 합병
싸이 월드는 실명제 인맥 기반의 가상사회,신뢰기반의 정보공유.사람과 사람 사이의 친분관계를 형성하고 도와주는 범용 커뮤니티 서비스업체
사람과 사람 사이의 친분관계를 형성하고 도와주는 범용 커뮤니티서비스
개인과 개인의 관계, 각종 모임과 만남을 가능하게 하는 클럽, 자신의 정보를 효율적으로 관리 할 수 있는 도구인 미니 홈 피,미 니 룸 등 사람들 사이의 관계를 더욱 …(省略)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싸이월드조발표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싸이월드의 마케팅 전략과 시장진입.ppt( 55 )
다. 그러나 싸이 월드는 그 고난을 극복하고 재기에 성공했다. 우리는 싸이 월드의 marketing 전술과 시장진입에 대해 조사했다.






순서
싸이월드의 마케팅 전략과 시장진입등 성공요인에 대해서 분석한 글입니다.
싸이 월드 회사 introduce
성공 배경
싸이 월드 제품
성공 요인
marketing 전술
이익
SWOT
conclusion(결론)
아이러브 스쿨, 프 리 챌, 심마니 등은 한때 큰 화재를 불러일으켰던 사이트.그러나 지금은 예전과 같은 활성화된 모습은 찾아보기 힘들다.싸이월드조발표 , 싸이월드의 마케팅 전략과 시장진입경영경제레포트 ,
싸이월드의 마케팅 전략(strategy)과 시장진입
싸이월드의 마케팅 전략(strategy)과 시장진입등 성공요인에 대하여 analysis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