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교육] 초등학교 수학교육에서 계산기 활용에 대한 문제의유형과 교수학습 모형 개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4 14:48
본문
Download : 초등학교 수학교육에서 계산기 활용에 대한 문제의 유형과 교수·학습 모형 개발.hwp
Download : 초등학교 수학교육에서 계산기 활용에 대한 문제의 유형과 교수·학습 모형 개발.hwp( 97 )
Ⅰ. 서론
Ⅱ. 수학교육에서 계산기
Ⅲ. 수학교육에서 계산기의 역할
Ⅳ. 수학교육에서 교수학습모형과 활용영역
Ⅴ. 결언
수업 모형은 가르치고자 하는 지식에 관한 사고의 과정으로 교사의 입장에서 보면, 그 지식을 알게된 경로를 통해 가르치는 것이다. 수학과에서의 계산기 활용도 계획 없는 지도보다는 활용 가능한 문제의 유형과 교수·학습 모형을 개발하여 지도함으로써 보다 수업 과정을 통해 이루고자 하는 목표(goal)에 보다 가까이 접근할 수 있다아 이는 교수 학습의 전개 계획의 결정이나, 수업활동의 기본 特性(특성)에 대한 결정을 할 때 도움이 될 것으로 사료된다 Ⅰ. 서론 사회는 變化하고 變化는 그 시대의 사회 문화적 배경과 밀접한 관계를 유지…(투비컨티뉴드 )
설명
Ⅰ. 서론, Ⅱ. 수학교육에서 계산기 , Ⅲ. 수학교육에서 계산기의 역할, Ⅳ. 수학교육에서 교수학습모형과 활용영역, Ⅴ. 결언 , , FileSize : 75K , [초등교육] 초등학교 수학교육에서 계산기 활용에 대한 문제의유형과 교수학습 모형 개발사범교육레포트 , 초등학교 수학교육 교수학습모형






[초등교육] 초등학교 수학교육에서 계산기 활용에 대한 문제의유형과 교수학습 모형 개발
Ⅰ. 서론, Ⅱ. 수학교육에서 계산기 , Ⅲ. 수학교육에서 계산기의 역할, Ⅳ. 수학교육에서 교수학습모형과 활용영역, Ⅴ. 결언 , , 파일크기 : 75K
레포트/사범교육
순서
초등학교,수학교육,교수학습모형,사범교육,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