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rror.co.kr 남양,체질,차음료시장,차시장analysi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mirror1 | mirror.co.kr report

남양,체질,차음료시장,차시장analysi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mirror1

본문 바로가기

mirror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남양,체질,차음료시장,차시장analysi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24 03:10

본문




Download : 남양,체질,차음료시장,차시장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마시면 머리가 좋아지는 음료, 몸매 관리에 도움이 되는 음료, 피부관리에 도움이 되는 음료, 건강改善(개선) 에 도움이 되는 음료 등등 그 기능과 요구도 다양하다.순서




남양 『4가지茶』
시장분석 및 3C 분석
1
SWOT분석
2
STP 전략(戰略)
3
4P 전략(戰略)
4
한계점
5
Contents
시장분석
차 음료 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아
출처 : www.thinkfood.co.kr -식품음료신문

최근 Well-Being Trend에 따른 고급, 기능성 식품 선호 추세
‘가치중시(작은 사치) / 신뢰중시’ 소비 확대

IMF형 근검절약형 소비가 아닌 ‘가치 / 신뢰 중시’ 소비 형태

소비심리가 억제된 상황에서 약간의 사치로 위안을 찾으려는 소비 확산

각종 안정성 관련 wave과 더불어 원산지 식별등의 신뢰중시 소비 확산

출처 : KOTRA-2009 소비트렌드
시장분석
3C 분석
고객분석
음료를 넘어선 음료를 원한다.
소비자의 니즈는 단순히 갈증해소를 넘어새로운 기능이 추가되길 원한다.
2006년 10월까지 출시된 84종의 음료 중 기능성 음료 가차지하는 비율은 60%가량으로 기능성음료 시장은 매년 10%가량 꾸준한 성장을 보이고 있다아
혼합차 시장에서 남양유업에서 출시한 17차가 차지하는 인지도가 높다.
출처 : 남양유업 홈페이지
3C 분석
경쟁사분석
차음료 제품 중 인지도 TOP 4
출처 : 한국소비자원
3C 분석
경쟁사분석
가격 저렴 : 하늘보리 ` 17…(drop)




남양,체질,차음료시장,차시장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남양,체질,차음료시장,차시장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남양 체질 차음료시장 차시장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설명

남양,체질,차음료시장,차시장analysi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남양,체질,차음료시장,차시장analysi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남양,체질,차음료시장,차시장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gif 남양,체질,차음료시장,차시장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gif 남양,체질,차음료시장,차시장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gif 남양,체질,차음료시장,차시장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gif 남양,체질,차음료시장,차시장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gif 남양,체질,차음료시장,차시장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gif

Download : 남양,체질,차음료시장,차시장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49 )





남양,체질,차음료시장,차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다.
3C 분석
자사분석
출처 : prosumer & 엠파스(http://ranking.empas.com)
성장하는 경쟁사 (타사의 판매율이 점차 높아지고 있음)

3C 분석
자사분석
출처 : prosumer & 엠파스(http://ranking.empas.com)
3C 분석
자사분석
자사의 17차는 성숙기를 지나 쇠퇴기로 진입
3C 분석
자사분석
자사의 주력 매출 상품은 유제품, 건강음료, 분유 순이다.
Total 18,003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irro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mirro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