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아시아나 항공의 기업분석 및 글로벌마케팅 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2-27 06:21
본문
Download : 아시아나항공기업.hwp
대한항공,금호그룹,기업경영분석,경영전략,경영경제,레포트
[경영] 아시아나 항공의 기업분석 및 글로벌마케팅 strategy
Ⅰ.아시아나 航空 기업개요
1.기업intro
2.기업연혁
3.기업의 글로벌 비전
Ⅱ.아시아나 航空의 내부역량 및 경쟁사 分析
1.SWOT
2.STP 전술
3.향후 포지셔닝
4.marketing 믹스(7P'S)
5.대한航空 비교分析
Ⅲ.아시아나 航空의 글로벌 marketing 전술
1.글로벌 사업 및 경영전술
2.기업의 내부역량 확보 전술
3.고객 서비스 marketing 전술
Ⅳ.맺으며
참고자료(data) 및 사이트
Ⅰ.아시아나 航空 기업개요.기업intro ) 주요 사업 내용: 航空운송업 ① 국내외 航空운송사업 : 국내/국제 여객 및 화물운송사업 최신예 航空기를 보유하고 있는 아시아나航空은 2003년 7월 기준 64대의 航空기로 국내 13개 도시와 17개 노선 및 국제 여객 14개국, 46개 도시, 52개 노선과 국제 화물 12개국, 18개 도시, 16개 노선의 운항 중에 있다아 ② 航空기 기내의 식품제조 및 물품 관리업 : 기내식 제조, 판매사업 뛰어난 맛과 품질을 자랑하는 아시아나 航空의 기내식은 한국에 취항하는 노스웨스트 航空을 포함한 14대 외국 航空사에 제공되고 있으며, 1997년에 영국航空이 선정한 Best Caterer에 랭크되었고, 1998년에는 네덜란드 航空이 기내식의 품질과 서비스를 평가한 Five Crown Award를 수상하는 등 세계 유수의 선진 航空사들로부터 찬사를 받고 있다아 ) 기업의 규모 및 실적 회사의 설립 시 자본금은 50억원 이었으나 이후 수차의 증자를 거쳐 2005년 7월 기준으로 현재 자본금은 9,500억 원 이며 현재는 금…(투비컨티뉴드 )
, Ⅰ.아시아나 항공 기업개요, 1.기업소개, 2.기업연혁, 3.기업의 글로벌 비전, , Ⅱ.아시아나 항공의 내부역량 및 경쟁사 분석, 1.SWOT, 2.STP strategy, 3.향후 포지셔닝, 4.마케팅 믹스(7P'S), 5.대한항공 비교분석, , Ⅲ.아시아나 항공의 글로벌 마케팅 strategy, 1.글로벌 사업 및 경영strategy, 2.기업의 내부역량 확보 strategy, 3.고객 서비스 마케팅 strategy, , Ⅳ.맺으며, , 참고reference(자료) 및 사이트, , , reference(자료)크기 : 656K
설명
Download : 아시아나항공기업.hwp( 24 )
레포트/경영경제
, Ⅰ.아시아나 항공 기업개요, 1.기업소개, 2.기업연혁, 3.기업의 글로벌 비전, , Ⅱ.아시아나 항공의 내부역량 및 경쟁사 분석, 1.SWOT, 2.STP 전략, 3.향후 포지셔닝, 4.마케팅 믹스(7P'S), 5.대한항공 비교분석, , Ⅲ.아시아나 항공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 1.글로벌 사업 및 경영전략, 2.기업의 내부역량 확보 전략, 3.고객 서비스 마케팅 전략, , Ⅳ.맺으며, , 참고자료 및 사이트, , , FileSize : 656K , [경영] 아시아나 항공의 기업분석 및 글로벌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대한항공 금호그룹 기업경영분석 경영전략






순서
다.